COMPANY

내실경영, 인재경영, 미래경영을 통해 세계기업으로서 미래 방향성을 제시하는 나그룹

나그룹소개

현재를 기반으로 다가올 미래의 삶의 가치를 빛낼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전진하겠습니다.

나그룹 성장의 바탕은 내실경영, 인재경영 그리고 미래경영에 있습니다.
이를 통해 꿈을 현실로 이루고, 추구하는 사업 및 사업의 결과가
우리의 삶을 지속적으로 윤택하고 풍요롭게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나그룹 성장의 동력은 고객들에게 있습니다.
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상품은 고객들을 위해
최선의 가치로 제공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겠습니다.
구성원의 행복, 기업의 발전뿐만 아니라
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건강한 기업으로 성장 할 것입니다.

  • 회사명

    나그룹

  • 설립일

    2001년 12월 24일

  • 대표이사

    이훈

  • 직원수

    20명

  • 자본금

    ₩ 500,000,000


  • 나텔레콤
  • 냉정하지만 침착함의 상징 블루 컬러로 비지니스 마음가짐을 표현
  • 나비트
  • 신뢰감을 주는 세련된 고딕체로 확고한 느낌을 표현
  • 나클리닉
  • 활력과 따뜻함을 표현하는 오렌지컬러의 곡선쉐잎 NA를 표현